상세내용
제목 [아크로팬] 홈콘서트, 클래식 서비스 국내 최초로 ‘하나카드 1QPAY 앱’ 입점 날짜 2017.03.14
첨부파일 조회수 524

 

홈콘서트, 클래식 서비스 국내 최초로 ‘하나카드 1QPAY 앱’ 입점


아크로팬 : 김형근 | 기사입력 : 2017년 03월 13일 17시 11분

클래식 가정 방문 연주서비스 ‘홈콘서트(대표 손철)’가 하나카드와 업무제휴를 맺고 ‘하나카드 1QPAY앱’ 에 입점한다.

‘하나카드 1QPAY앱’은 실물 카드 없이 안전하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는 앱이다. 
결제뿐 아니라 하나카드에서 엄선한 다양한 업종의 제휴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모바일 금융서비스이다. 
하나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‘하나카드 1QPAY앱’에서 ‘홈콘서트’를 예약할 수 있으며 5%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.

‘홈콘서트’는 클래식 연주를 자장면처럼 집으로 배달하는 클래식 스타트업이다. 
딱딱하고 엄숙한 클래식 공연이 아닌 가정 방문 클래식 연주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편하게 연주의 감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. 
해설과 함께 하는 클래식, 힐링을 위한 연주, 아이들을 위한 쉬운 클래식, 국악 토크 콘서트 등 독특하고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 
소비자가 원하는 연주 상품과 시간, 장소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. 

최근 홈콘서트는 피아노 솔로 연주부터 현악 듀오, 트리오, 콰르텟 등 클래식뿐 아니라 
국악, 뮤지컬, 재즈 연주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인터파크, 세상에 없는 학교 '아자스쿨' 등 업무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.

Copyright ⓒ Acrofan All Right Reserved